쳐보곤있는데 얘를 사이클로 딱딱 맞추긴힘든거 같고
뭔가 DPS계수도 그닥인거 같고 아마 이건 내가 칠줄 몰라서 그런거 같고
뭔가 살짝 애매한데 Z쿨감이 살짝 애매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