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반 전에 기공 어떻냐고 물어봤었는데 그땐 다들 구조개선 전까지 기다리라거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구조개선이 되었길래 다시 돌아왔습니다
구조개선된 기공사 어떤가요?
가능하다면 직각별로 이전과 비교해서 어떻게 바뀌었는지 자세히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