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기공사 버프받았다고 해서 예전부터 하고싶던 기공사부캐를 해보려는데요
역천 세맥 이거 2개인가요?
각각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나무위키로 대충훑어봤는데
뭐가 더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