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47
조회: 164
추천: 0
오랜만입니다 선배님들 질문이있슴돠![]() 옛날에 극신건드려서 접었다가 소식듣고 돌아온 1710 조빱 기공인데요 대충 영상보니 예전같이 파바박 몰아친다는 느낌은 없어서 고민인데 이 팔찌가 나왔습니다 코어는 임독 유물 하나 있는데 이팔찌 쓰려면 어떤 코어 가면 되나요 222가 대세라는데 제일 빠릿한 코어 추천점 부탁드립니다!
EXP
940
(40%)
/ 1,001
|







고장난c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