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03
조회: 697
추천: 0
아크패시브 전 세맥은 기존 세팅 그대로 쓰면 되나요?오늘 갑자기 배럭 기공 들어오니까 스킬세팅이 다 없어져서... 새로 생긴 스킬도 있는데 굳이 채용할 필요없이
순보 낙 벽 회 여 기 난 내방 이렇게 써도 무관할까요?
EXP
23
(23%)
/ 101
|





Lo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