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글


환영격이있어야 사이클이 매끄럽다고 생각했는데 환영격 딜지분 구리다는말에 

여래 음양 번천중에 대체스킬 고르다가 음양으로 결정 
*( 한사이클기준 음양1회사용 /  환영격2회사용 했을때  음양이 50%이상 강력함 )

추후에 음양 너프먹거나 그러면 환영으로 도망가면될듯


이제 2사이클 222는 머업겟지....?  다들 밥드시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