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1도모르고 그냥 가토 잡아보고있는대 얘 왤케쌔요? 진심으로? 222세팅? 전설코어 대충 박아놓고 보석도 대충 해놓고 2200점으로 치는대 가토 4.5억나오는댑쇼?

+ 형님들 저 진짜 분탕아니고 기공사 키우고싶어서 일주일전부터 두근두근하던앤대
dps가 생각보다 잘나와서 놀란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