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55
조회: 2,558
추천: 0
기공사 세맥 222 루메루스 15번 죽이고 쓰는 똥글![]() 세맥 222 대충 쳤는데 배율 1배율은 가뿐히 넘어서고 1.1배율정도 되는 느낌이에요 싸이클 연구도 없이 그냥 쿨 도는대로 다때려박고 지킨거는 아덴털기전에 단천 음양 천군 쿨 돌아있으면 반드시 털고 아덴털고 그거만 했습니다 자공증이 없어진만큼 출혈 중독룬은 효율이 많이 떨어져서 그냥 속행룬 채용해서 쳤구요 많이 좋아졌네요 기공사 그전에 적수도 배율은 0.9~0.95 나온다 했지만 사실 뻥배율이라는 느낌이 들었다면 지금은 진짜로 뽑아낼수 있는 배율이라 기분이 좋네요 난화격에 사면초가트포 줘서 백어택 고집할 필요도 없고 아쉬운건 기존 적수 333에 비해서 부위파괴력은 많이 떨어졌네요 아직 못해보신 분들이 궁금할만한점은 자공증삭제/시너지순보로 이동(사용시 발동 적중시 아님)/시너지는공증유지 어쩔수없이 채용하는 백어택이 제기준 낙영장 벽력장인데 난화격은 백어택 삭제해줌(포지션에서 더자유로워짐) 아크패시브에서 치피를 빼줘서 예둔채용가능 정도네요 추가로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선에서 답변해드릴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