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공증 완전삭제가 좀 예상외네요? 중출불격이 평범해진정도가 아니라 세맥이면 기상급으로 꼬라박혀서 속행보다 우선도 낮아진듯.역천이면 배마정도 비중이라 다쓸듯
그래서 룬 자유도 생겨서 좋네요

여전히 앜그 분화 잘된것도 좋네요. 코어마다 개성있으니.
기강결 대회전 두개가 여전히 장점보다 단점이 커서 안쓸거 같은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