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27
조회: 934
추천: 0
기공 하나도모르는 사람이 질문하나 드려요지금은 막 개선돼서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개선 전에는 아크그리드 6유물이상 기준으로 역천 vs 세맥 비율이 대략 어느정도 됐었나요 ? 뭐가 주류였었는지 궁금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