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내방굿때 접어서 레벨이 낮아요
투력 2300으로 DPS 영상처럼 나온다 보시면 될 듯.

사이클 아직 정리가 안되긴 했는데 순보1타쓰고 나머지 스킬 다 쓴다음에 순보 5회로 쿨감하고 계속 사이클 이어나가는 방식이긴 할 듯.

사용한 아크패시브는 이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