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38
조회: 1,254
추천: 0
세맥은 아덴사이클만 정립되면 굴러갈듯지금 아덴사이클 최적화가안됨.
순보 벽력 난화 단천 음양 낙영 까지는 고정인거같고 남은 2자리를 회선 여래 파쇄 환영 번천중에 골라야될거같은데 파쇄장은 여전히 딱붙해야되는 ㅈ같음이 있긴한데, 3트포 변경으로 기존 적수쓰는대로 신경써서 쓰면 쌘거같기도하고 > 1순위로보임 회선은 일단 우선순위는 밀려난거같음. 옛날 일리아칸때처럼 단타형 카운터기로 쓸거면 쓰고 아니면 굳이? 번천은 개인적으로 극불호의 스킬이라 패스 여래 vs 환영인거같은데 이건 환영이 나은거같기도... 아직 잘 모르겠음 어쨋든 이중에 추려서 최적의 진기쌓는 사이클만 나오면 구조 자체는 어렵지 않아보임 걍 사이클아덴딜러 이전 극특세맥이랑 비슷함 ![]() S10 마감 그마 카서스1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