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지컬이 딸려서
세멕할땐 금강선공 언제 켜야할지도 모르고
역천할땐 스킬 잠기고 개빡쳤는데
크게 신경안써도 되게 바꼈나요?

슈모익 기공 줄까 데모닉 줄까 고민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