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작기준 풀사이클 음양 5~6번도 쓰는거같은데, 대충쳐도 배율이 1배 넘어가버림

해코어 50퍼쿨감 + 메인노드 쿨감 + 고작열 + 별코어 + 트포 + 질풍룬으로 프레임 최소화하면서 박으니까

맹회번느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