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09
조회: 2,202
추천: 1
세맥 333 ( 음양특화 ) 이거 해코어 밸류때문에 고점트리같음;10작기준 풀사이클 음양 5~6번도 쓰는거같은데, 대충쳐도 배율이 1배 넘어가버림
해코어 50퍼쿨감 + 메인노드 쿨감 + 고작열 + 별코어 + 트포 + 질풍룬으로 프레임 최소화하면서 박으니까 맹회번느낌남 ![]() S10 마감 그마 카서스1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