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덴,스탠스 이런건 장기적으로보면 나중에 족쇄로 작용함
샷건 근접배율이 1.5배에서 2.0배가 된게 당시에만 상향이었지 나중엔 저점만 박살낸꼴이 되었고
심날,조사,데페덕분에 세졌던거 시간지나서 상향평준화 당하니 
오히려 패치전보다 채널링은 길어졌는데 딜순위는 그대로인 데헌이 되어버림.

지금 새로운 아덴생겨서 고점뚤려봤자 길게보면 ^근사,채널링^꼴난다는 말임
어차피 상향평준화 당하면 족쇄만 남게됨
내가 씨팔 이래서 족쇄다는거 반대하는거임
최소한 이 게임에선 그게맞음. 어차피 딜 누가센지는 로테이션이고 애니츠는 항상 적폐였으니까.
데헌은 딜1등 타이틀은 이제 갖다버리고 나중에 상향평준화 당해도 경쟁력을 가질수있는 그런게 필요함.

아덴생겨봤자 인파나 브커처럼 딸깍~하는 정도의 버프기 아니면 복잡한 매커니즘의 아덴추가는 반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