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은 공미폭 주력으로 아크그리드 바꾸고
333월던맨은 스택쌓는거 걍 없애고 단순 딜증가로 넴팜 화방 뎀지 20프로 더 올려라
222는 기존 고압,다연으로 오버히트용 쓰던지 하고
넴팜 2스택 스킬로 바꿔주고
포화공격 너무 오래 때린다 줄여줘라 그리고 아덴기 치고 넘 쿨길고 약하다 리메이크 좀
포탑 레이저 뿅뿅 타격감 제로다 좀 바꿔주라
그 외 좀 뭐라도 리메이크 선상에 올라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