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43
조회: 111
추천: 0
화강 제발요111은 공미폭 주력으로 아크그리드 바꾸고
333월던맨은 스택쌓는거 걍 없애고 단순 딜증가로 넴팜 화방 뎀지 20프로 더 올려라 222는 기존 고압,다연으로 오버히트용 쓰던지 하고 넴팜 2스택 스킬로 바꿔주고 포화공격 너무 오래 때린다 줄여줘라 그리고 아덴기 치고 넘 쿨길고 약하다 리메이크 좀 포탑 레이저 뿅뿅 타격감 제로다 좀 바꿔주라 그 외 좀 뭐라도 리메이크 선상에 올라가길...
EXP
2,514
(56%)
/ 2,601
|





꼬마요시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