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 뭐나올지 아무것도 모르면,
숙제하는게 그냥 말그대로 숙제 노동임.

근데 이번주에 로아온했어도 당장 달라지는건 아무것도 없는데도,
지금 하고있는 숙제가
8월 레이드 행군의 준비 라고 느껴지니까
이번주는 카던도는 것도 재밌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