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11
조회: 136
추천: 0
낼 떡상 예정임상식적으로 2막에서 저지랄 하면서 대놓고 바드 안받는게 존재했는데
누가 잘하고 못하고의 문제가 아니라 난이도 높고 예전 헬마냥 케어 요구하는 레이드에서 사용감 자체가 좆박았다는 반증이고 8월에 나오는 레이드 난이도 수준급이라고 못박았고 한달후에 또 익스트림 2연속 나오는데 바드노노 어게인 할거 아닌이상 인구수 최상위권 캐릭인 바드 방치하면 답이 없는거지 모두가 존나 잘하고 모두가 만렙 찍어서 케어 의존도를 조금이라도 낮출순 없는거니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