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41
조회: 347
추천: 0
올 여름 대재학 행보 예상1. 겨울업뎃 준비 베이스 NO리셋 예상 없어도 시즌4 느낌 들 정도로 확실히 준비 2. 민감한 사안들 다루기 이미 로드맵이 풍족하므로 가끔 라방으로 시즌4(가칭) 진입 전 정리할 사안들 왜 안했는지, 왜 안할건지, 왜 할건지 꾸준히 설명 ex) 6회제한은 경제적 문제도 있지만, 현 로아는 레이드게임이므로 트라이의 재미를 해하는 분위기를 경계한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캐릭터 수가 자연스레 많아지면, 트라이에 느끼는 부담이 가중된다. (숙제가 많아짐 > 트라이시간 부담) 숙제 피로도 자체도 높아지는 등의 반작용이 있다. (공팟 예민해짐) 3. 시즌4 기대감 + 불안감 덜어주기 라방에서 시즌=리셋이라는 불안을 덜어낼 필요가 있음 예고의 예고 문제가 아니라 홍보의 문제 결론 라방(이랑 밸패가) 좀 자주올듯 마하라카 GM등장같은 이벤트도 있을라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