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5-08 18:04
조회: 4,504
추천: 13
[디붕이네 공장] 영지 최고 수익 검색 사이트구글에 디붕이네 공장 쳐도 나와! 추천 주셔서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 기억할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3달 전에 올렸었다가 서버 처음 운영해봐서 바로 터졌었습니다 ㅎㅎ... 이제야 시간이 나게 되어서, 코드들 수정하고 오늘 새로 올렸습니다. 서버 열자마자 바로 터져서 못쓴 사람도 있었던 것 같아서, 이번에 다시 올리게 되었습니다. 글 다시 쓰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번엔 진짜 안터진다...! 개초보가 만든거니까 모바일 지원 안됨... 디자인도 ㅈ박음 그래도 수식 관련은 안틀릴거야. 내가 게임할 때 엑셀에 정리해서 쓰던 수식이랑 결과값 비교해봤음. 나 이 차트 들고 로아 열심히 해서 접을 때 400만골 털고 나왔다. 급하면 안읽어도 되는 부분임. 로아와에도 있는데 왜 만들었냐고 묻는다면, 내 사이트와의 차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1. 일단 로아와의 기준은 한번 만들었을 때의 수익만 계산해 줌. -> 영지 열심히 돌려보면 알겠지만, 한계 자원은 영지의 기운이야. 그래서 활동력을 기준으로 가격을 계산하는 것이 맞아. (열심히 돌릴 때 기준) 물론, 바빠서 하루에 아침/밤 해서 두 번 밖에 못 돌리는 사람은 별로 상관 없긴 해. 2. 재료를 얼마에 사느냐 / 융화재료를 얼마에 파느냐에 따라 수익이 천차만별이야. -> 그래서 좀 더 세심하게 수익을 내고 싶다면 내 꺼 써보면 좋을거야. 계속 만들고 싶었던 사이트였는데, 한명이라도 쓰는 사람 있으면 뿌듯할 것 같다. ![]() 일단 키면 디붕이가 반겨줄거임 기능은 1. 영지 정보의 간편한 저장 및 불러오기. 2. 최저가 버튼 누르면( 사용법 1. 영지 정보 닉네임 이랑 영지정보 입력하고 저장 누르면, 나중에 닉네임만 치고 영지 정보 로드 할 수 있음. 이거 닉네임 아니어도 됨. 대신 다른 사람이 덮어 쓸 수가 있음. 대충 실험 해볼거면 닉네임에 파머<< 치고 로드 해봐. 2. 최저가 검색 1초 정도 걸림. 현재 데이터상 최저가를 가져옴. (로스트아크 공홈에서 데이터 반영 주기가 2분 정도 되는 것 같으니 극한으로 최적화 하려면, 거래소에서 검색해서 가격 수정해서 써야합니다.) 참고로 처음에 적혀있는 가격은 전날 평균 가격임. 3. 융화재료 판매 가능한 금액으로 수정해. 가격이 많이 튀면 가격이 떨어졌거나, 높아졌을 가능성이 높아. 곧 떨어지는 것도 대비해. 끝 세팅 전 ![]() 세팅 후 ![]() 위에서 판단 기준 열심히 돌리는 사람(활동력 다 쓰는 사람) : 하루 수익 아침/밤만 돌리는 사람(활동력 다 못쓰는 사람) : 순이익 보고 돌리면 됨 크리스탈은 로스트아크 측에서 데이터를 제공 안 해줘서, 시세 입력은 수동이야. 그래도 나름 그 가격은 저장하니까, 누군가 최근에 저장한 값을 불러올거야. 영지의 기운 사도 되는지 판단하는 데에 쓰임. 하급/중급/상급 융화재료는 유물 재료만 사용해. 계산 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그 이외의 재료로는 절대 효율이 안나와서 표에서 뺐어. 추천 줘서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영지 정보 보는 법 모르시는 분이 많으셔서 추가합니다. ![]() + 세팅법 ![]() 계산식 뭔가 공개 해야 될 거 같은데, 토글 처리해서 보고 싶은 사람만 보게끔 하고 싶은데 인벤에는 없네 신뢰도를 위해 넣긴 넣을게... --------------------------------------------------- floor: 내림, ceil: 올림, round: 반올림 제작비 = Math.floor(소모골드 * (100-영지 골드소모 감소)/100) + 재료값 판매 수수료 = Math.ceil(융화재료 판매 가격 / 20) 매출 = 1.05(대성공) * 제작 수량 * (융화재료 판매 가격 - 판매 수수료) 활동력 소모량 = Math.floor(활동력 소모량 * (100-영지 활동력 소모량 감소) / 100) 일일 제작횟수 = 24 * 6 * 영지의 기운 회복량(10분마다 회복) / 제작 활동력 소모량 순이익 = 매출 - 제작비 하루수익 = Math.round(순수익 * 일일 제작횟수) 하루 유지비 = 1.3(3일 등록 수수료) * 매출 * 융화재료 판매 가격/(융화재료 판매 가격 - 수수료) * 일일제작횟수 + 40 * 제작비(공장은 계속 돌아가니까) 최대 유지비(3일) = Math.round(하루 유지비 * 3 - 2*40*제작비) 활동력 구매 = 30000(영지의기운(중)10개) * 순수익 / 활동력소모량 - 1.44 * 크리스탈가격 * 20/19(5%수수료)
EXP
11,655
(31%)
/ 12,201
|











베스트파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