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막에서 몹이나가도  스나이프는 그나마 맞출수 라도있다
디트 인듀퍼스  배마 용바방화 데헌 나선샷건 등등
다른 캐릭도 거의모든종류 만져봤는데  저마다 장단점이있더라

호크의문제점은 일단 일렉트릭노바야  스킬 성능 이펙트 모두 지능모자른 사람이 디자인한 스킬인듯

진지하고 진실이지만 우스갯소리고
진짜 문제는
각인서  그리고  캐스팅 차징 홀딩의 구분이다

캐스팅은 시전도중 얼마든지 취소하고 움직일수있지
취소하면 쿨도 안도는 장점도있어
차징은 말그대로 모아쏘는거지  모으는 양에따라 데미지도 다르고  오래모으면 그만큼 데미지도 세지는 그러니까 신중하게 사용해서 오버차지를 먹이는게 좋고 그만큼의 딜이 기대돼야해
문제는  홀딩인데
홀딩이라는건 말그대로 버튼을누르는동안에 어떤효과를 보고 버튼에서 손을떼는순간 그효과가 사라지고 움직일수 있어야하는 스킬형식이거든?  배마의 각성기같은게  바로 홀딩이지
근데 씨발 스나이프가 어떻게 홀딩이냐?
스나 차징하는동안에 우리가 무슨효과를보는데?
기모으잖아  그게 차징아니냐?
퍼팩트존같은 소리 처하네 이 씨버러지들 퍼팩트스윙도 차징으로쓰는데
  차징스킬을  한캐릭당  많아야 두개던져주고 슈퍼차지를 이따위로 모으기힘들게  그리고 효율도 구리게만들었냐?

기습의대가 겨우 1레벨도  슈차2가 그효율반도못따라가  노력은 몇배로드는데
이동기좋은 근딜러들 넘사각인 기습줬잖아
보스어그로 존나끌리고  어짜피 근딜이랑 똑같은거리에서 딜해야 하는데 원딜이니까 안전하잖아요 라는말 듣는데다가 선딜도 존나길게만들어놓고 백어택까지안줬으면 각인서효율 그리고 좆같은 홀딩차징 구분좀없애고  제일의문인 왜 디트랑 워로드 창술은 차징트포를주고 차징이라는게 제일 잘어울리는 직업인 호크한테는 그트포안줬는지 납득이되게설명좀해줘라

마지막으로 연마효과는 왜 스나이프랑 차딩샷을 경쟁으로만들어논거지?? 안그래도 차징류하나있는데  스나때문에 연마효과변환도못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