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격돌모드

이름은 제가 지었습니다.
유저들의 딜대결을 로아에서 정식 컨텐츠화 하셨으면 합니다.
우리말로 딜빵이라고 하죠.
사실 로아의 성장체감은 레이드클리어보다 상대적체감이 훨씬 큰 체감입니다. 상대보다 딜파이가 높고 잔혈을 먹는거죠.
딜빵은 유저들이 자진해서 할만큼 재밌고 자극적이고 성장동기가 되는 컨텐츠입니다. 보통은 가디언에서 진행을 하게되는데 유저가 하기에는 서포터도 구해야하고 재밌지만 귀찮은 점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걸 정식 컨텐츠화해서 내셨으면 합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일단 레벨 구간별로 매칭이 잡힙니다.
1415~1459 쿤겔,발탄
1460~1489 비아,쿠크,칼엘
1490~1539 아브2관내부보스
1540~1579 하누마탄,엘가시아 1관보스
1580~1619 가르가디스,상아탑 3관보스
1620~~~
이렇게 레벨 구간 별로 매칭이  잡히게 설계 후
레벨 구간에 맞는 가디언이나 보스가 랜덤하게 중앙에 소환됩니다. 1대1랜덤 매칭으로 양쪽에서 시작해 큐브추가효과처럼 갈망효과는 자동 적용되게합니다. 보스의 경우 짤패턴과 카운터만하고 기믹은 사용하지않습니다. 10 연승 시  괴..괴물 칭호와 귀속이나 카드재료를 줘도 좋습니다.
장점이 참 많습니다.
유저의 경우 스펙업을 즐길 수 있고 레이드 패턴파악에도  좋습니다. 레이드에서 욕먹을 확률이 줄어듭니다.
개발사도 이미 있는 소스로 컨텐츠 제작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pvp처럼 따로 밸런스를 만질 필요도 없고 캐릭간 밸런스 지표를 쌓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방송이나 대회용으로도 PVP보다 훨씬 좋을겁니다.
아주 쉽고 좋은 영향으로 컨텐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로 건의드릴건 20분 사냥터 입장권 입니다.
카던에서 드랍되는 플필처럼 20분제한의 사냥터 입장권을 만드셨으면 합니다. 획득 하는 재화는 실링과카드입니다. 파밍의 재미를 로아는 항상 말해왔지만 잘 지켜지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각인서,보석,골드,귀속아이템 등등이 드랍되면 직접적으로 경제에 영향이 미쳐 이런것을 제외한 파밍의 재미는 카드가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경제의 영향을 미치지않고 뉴비들이 언급하는 카드 완화에도 도움이 되지않을까 기대합니다.떠상을 내서 완화를 하셨지만 뉴비는 여전히 떠상단톡도 모르고 직장인의 경우 시간이 안맞을때가 많아 여전히 완화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카드와,실링은 획득이 너무 제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한이 걸려있고 카드는 거의 패키지,크리스탈 구매에 의존하고 있습니다.너무 레이드 중심적이지 않게 사냥터를 만들어 이런 재미도 찾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세번째는 컨텐츠와는 별개로 헤드어택과카운터 조율을 좀 건의드리고 싶습니다. 쳐맞딜하는 헤드어택의 경우 보스의 어그로를 끌면서 불리한 포지션을 잡고 딜한다고 생각합니다.근데 이번 카멘에 슈퍼아머를 무시하는 기믹이 있다는 소릴듣고 사실 사멸의 불리함에 대해 운영자는 생각이 없다는거에 좀 실망을 했습니다.
전 헤드어택 딜러의 유일한 장점은 카운터를 치기 쉬운 포지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헤드어택의 불리한 포지션을 메꿀만한 어드벤티지로 카운터에 공증과쿨초기화 효과를 달아서 카운터를 치는사람이 많은 이득이 되는 형식으로 바꿔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