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15
조회: 114
추천: 0
1600스카 복귀해보려는데 점핑권 사용 질문드립니다!예전에 유산스카로 1600까지 키운 케릭있는데용
이번에 아는 동생들이랑 천천히 해보려하는데.. 유산 키울만해졌을까요?? 본캐로 할만하면 1600에 점핑을 먹이는게 나을까요 그냥 새로 유산만들어서 점핑을 먹이는게 나을까요??
EXP
3,745
(36%)
/ 4,001
|





네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