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36
조회: 542
추천: 0
333 -> 133333 쓰고 있는데 쿨증 팔찌에 질증 Q 10작임에도 좀 버벅거린다고해야하나 ?
로펙기준 16% 팔찌이긴한데 치명 스탯이 업어서 레이드때 보통 80% 정도 치적뜨구요 팔찌 새로 깍고 333쓰는게 베스트이긴한데 16% 이상 띄울자신이없네요 이럴 경우 133이 더 고점일까요 ? 10보석 4개있는데 퀀텀 겁> 소닉 겁> 레블 겁> 소닉 작 이순으로 바꾸면 될까요 ? 그리고 133은 꼭 단심필수인가요 ?
EXP
3,473
(68%)
/ 3,601
|





씨발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