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47
조회: 386
추천: 1
기술 이번 밸패 패싱이면유산으로 가는게 좋을거 같네여
기술에서 가장 고점인 smg 세팅에 기동 작열 줘서 전술75% 정도에 어나힐, 아발란체 백어택을 최소 80%~85%는 뽑아야 유산정도 퍼포먼스가 나오는데 저게 적응하면 어려운 편은 아니지만 몬스터가 종종 구석에 쳐박혀서 백을 못잡는 패턴 운빨에도 갈리기 때문에 그냥 유산 가는게 훨씬 낫습니다 상시경면, 실드, 시너지 먹는것도 그렇고. 패싱이면 뒤도 안보고 유산으로 보석변환 해서 넘어가고 기술 구조 개선이나 3%~5% 상향이면 유지할거 같네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