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점핑먹여서 본캐급으로 키우려는데 어떤가요?



플레이경험도 쾌적해보이고 딜도 나름 준수하고 손이 바쁜 직업이던데 딱 제 스타일이거든요

전에 본캐는 슬레였는데 걔도 꾸준히 키우긴 할건데

다른것보다 유산이 항시 변신상태래서 못참겠어요 변신스킨 너무 멋있어서 하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