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그러게.

실드빵빵한 기술슼 하실?
Z키랑 X키가 다 실드 뿐이라
딜링에 도움이 하나도 안 되는 힙스터함이 포인트야.

Z키 누르면 실드 60%를 받을 수 있대!
세상에 실드를 60%나? 개사기잖아? 거의 위기모면 아냐?
보석영향을 안 받는 유산스킬로 스킬창이 아예 바뀐다지만 살기만 하면 되지, 안 그래?
아 근데 아덴게이지는 다 소모해서 합작스킬에 배터리 소모해버리니까 주의하고 >w0)b
그래도 10초마다 X키 누르면 20%는 채워준다니까 한 30초 정도는 배터리 버틸 수 있지? 너 단심룬 있잖아!

그리고 다른 실드 8% 받는대! 10초 쿨에 7초 유지니까 거의 상시지?
뭐? 네가 체방이라 8%가 낮아 보인다고? 제작진은 그렇게 생각 안하나봐!
37만에 3만 실드받으면 신규레이드할 때 기스도 안 난대. 증말 개사기다!

제작진이 구조개선에 스카우터를 떡하니 올린 2월에도
저렇게나 개사기라고 변경을 절대 하지 않고 내버려 둔 아덴 2개 보유 중인 특급개사기 클래스.

뭐? 기술슼은 구조개선이 아니었다고?
제작진은 그렇게 생각 안 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