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씨발새끼진짜





시때부터 카멘까지 병신이다가





카멘때 잠깐좋고





그 이후로 쭉 중요한 레이드 나올때마다 병신포지션인거 어떻게해결함?

나도유산런해야하나봐나도유산런해야하나봐나도유산런해야하나봐나도유산런해야하나봐나도유산런해야하나봐나도유산런해야하나봐나도유산런해야하나봐나도유산런해야하나봐나도유산런해야하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