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캐릭 툴팁뜯기 귀찮아서 그냥 딸깍만했구나 최소 종막전까지 이번패치대로 다녀야할텐데 
암수 방깎 비수 들어오면 피메는 딜멘징이겠네요 진짜 정 뚝뚝떨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