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5
조회: 4,955
추천: 0
이번패치 어려운거 없음..![]() 피메는 잔향이든 티거든 둘다 이렇게 찍고 ![]() 사시는 이렇게 찍으면 대는데 무법지대는 딜뽕보고싶으면 시불2 여전히 쓰면 되지만.. 유틸리티 받은게 커서 무법지대도 걍 저렇게 찍는게 나음.. 진짜 별좆도안변했음.. 아마 불스 아이 시전속도 빨라진건 체감될거임 ㅇㅅㅇ;; 룬없이 도약으로만 빨라지는거라 5%는 체감 됨. 이거 말고 진짜 없음.. ... 글고 티거 코어 상향먹었지만 그냥 피메 근본적인 쿨손실을 잔향의경우 라이플이 놀아도 샷건만 안놀면 손해를 덜보는거라서 걍 잔향이 무조건 실전 더 좋음.. 이건 변함이 없음..
EXP
13,941
(35%)
/ 14,201
|








Celre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