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건 = 데헌
라이플 = 건슬 이라는 줫같은 컨셉을 잡은듯 함

사시는 개편받은지 얼마 안됐고, 딸깍이라 쉬우니 고점은 낮고 저점은 높아서 패싱쳐박고,
피메는 건슬의 컨셉(라이플을 써야된다고 생각하는 줫같은)에 맞지 않으니 사시보다 약하게 유지하는듯

구조개선 대규모 밸패 ㅈㄴ 기대했는데 너무 안타깝다 밸패팀 ㅈㄴ 무능하네 ㅅ비ㅏ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