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10
조회: 235
추천: 0
건슬 하려고 하는데 피메랑 사시랑 딜 차이 많이 나나요?크게 안 나면
피메하려고 해서요. 아니면 각 장단점이 혹시 있을까요? 옛날 발비쿠 시절에 건슬 했던 기억밖에 없어서 사시에 대한 지식이 없어요. 모든 답변 감사합니다
EXP
61
(61%)
/ 101
|






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