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동스펙으로 잔향이 0.9배율정도 나오고
트루에임이 0.75~0.8배에 그치네요(숙련도 이슈가 엄청 커요. 쿨정렬도 못하고, 컨미스가 심하네요)

우선은 잔향으로 그대로 가렵니다..
AS해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