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가 아덴 같아 보여도 그냥 스킬 +1 시켜준거에
다른 아덴캐처럼 아덴이 안 찼다고 못 쓰는 것도 아님

차라리 아덴 게이지로 들어와서 저점보완 같은 거 없이
라이플 미적중시 게이지도 안 차게 해서 아예 로즈 사용을 막았어야 했음
그리고 게이지가 차면 즉시 사용 가능하게끔
그래야 아덴캐 특유의 저점박살+고점상승 등을 다 누릴 수 있었을텐데

지금도 사람들은 사시가 딸깍타대에 저점 높은 딜러로 인식하는데 이게 로즈 들어오고나서 좀 심해진 경향이 있음
로즈는 쿨타임이 정해져있고 라이플을 못맞추든 맞추든 쿨타임만 돌면 쏠 수는 있으니 거기서 오는 데미지 차이만 있어서도 한몫한다고 생각함

지금 저기 손가락 안에 드는 권왕 플레이만 봐도 아덴을 수도 없이 써대면서 사람들이 말하는 지속폭딜을 우겨넣는데

사시 얘는 스택이 다 쌓이든 말든 로즈 쿨타임이 돌기 전까지 손가락 쪽쪽 빨고 있어야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