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 산군 일격 뭐 이거저거다해봤는데 결국에는 손에 제일 잘 맞는게 광파섬난무라 계속 해왔음
근데 큰 구조개선이나 수치딸깍버프면 그냥 충모닉으로 넘어갈까 생각 중인데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