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33일격 뭉가와 입타중에 고민이 있습니다.

치적 111.5%라는 가정일때 뭉가와 입타중에 어떤 노드가 더 효율이 좋을까요?
보통 110%여도 뭉가를 가긴하던데...

고정팟이라 치적시너지가 따로 없어서 저게 최대 효율일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