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4:37
조회: 157
추천: 1
뉴산군도 계속 써보면서 느낀게광파섬에 비해 좋은거 같다지
걍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존나 아쉬운게 한 두가지가 아님 개인적으로 제일 좆같은게 뭉가임 뭉가 << 이새끼 땜에 딜 편차가 너무 심함 좆같음 그래서 333일격 한 번 먹어봤는데 다 좋은데 뉴산군 하다가 하니까 공이속 역체감이 시발 걍 좀 시원하게 상향 좀 해줘라 재학아 씌발럼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