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6
조회: 186
추천: 0
이번에 패치 못받으면 8월부터 10월까지 매달 고통임거절 ㅈㄴ 당하고
점수 올려도 직업으로 걸러지고 그냥 구조개선 패치 들어와서 사람구실가능해져야 플레이가능함. 그외 딸깍이면 걍 고통받느니 접는게 나을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