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전 채용하고 싶은데
딱렙에 방컷미달이라 중갑은 못빼겠고
구동 전문의 중에 빼야한다면
전문의빼도 쉴드 부족할거같진 않아서요

그냥 머릿속 시뮬로는 괜찮아 보이는데
실제로 해보신분 있나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