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1 18:33
조회: 1,677
추천: 0
도화가 선생님들 제가 잘 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도화가 직업을 본캐로 바꾼 후부터 계속 고정팟으로 다니니까 잘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로아한지 1-2년정도 됐고 머리채 잡힌채로 시작해서 아래 부캐일 때는 사실 좀 대충하다가 전분기 나왔을 때부터 공낙피 집중하면서 하는데 완전 딜찍 아니면 피증 70이상이 잘 안나와요 그 외에도 제가 잘하고 있는지 한번만 봐주세요... 최근 기록들 밖에 없어서 예전껀 저장해둔 게 카제더퍼 첫클 했을 때뿐이라...(그 땐 공팟에서 혼자 깼어요) 어떤 걸 더 보완해야할까요? 고정공대 파티원들이 체방이 낮은 캐릭이 많아서 범가를 못들고 있긴합니다
나메 에기르는 10줄 남기고 죽어서 버프가 좀 비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