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버서커 한번도 안 해봤고
지금 아덴 캐릭들 대다수가 아덴기 털고 나면 거의 대부분 바로 아덴을 모을수 있게됨
꼭 아덴끄기가 아니더라도 특정 스킬 사용후 종료되거나 하는식으로

그냥 지금 처단은 아덴은 빨리 모아지는 대신에 사이클의 기본인 폭주가 기본적으로 제일 긴 시간을
켜놓을 수 밖에 없고. 그 켜 놓은 시간 동안 다른 스킬은 강제적으로 봉인과 다름없어짐.
실질 1막같이 초딜찍에서 폭주동안 한사이클 다 터는건 쎈건 맞는 듯 한데 
그 다음 사이클부터는 점점 1싸는 스킬쿨이 밀리고 2싸는 폭주 돌아오는 시간 자체가
1싸대비 밀려서 변수 많아지면 점점 더 길어지는 느낌 

그냥 이 폭주 시스템 자체를 변경하기 전엔 답이 없는 거는 사실인데
일단 카제전에 이 스마게 더럽게 게으른 넘들이 대규모 노후 캐릭 구조개선을 할 능력이 없을거 같아서
최소한의 폭주종료라도 주면 좋겠다 징징 적어본겁니다.
개인적으론 쿨초vs폭주종료면 폭주종료로 러스트 많이 터는 게 처단 개성이라 생각하는편이라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