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석은 1:1 교환이 무한가능함.

2. 내가 10겁작 풀셋이다. 다른직업이랑 교환이 가능함.

3. 로아 숙제 하루면 다 뺄만큼 쉬움.

4. 길드나 친구랑 1:1 교환해서 숙제 빼고 다시 받으면 됨.

지금 친구 없는 애들이 화난거 맞지?

나이스단은 친구가 없어서 스스로 보석을 돌려쓰는 가여운 애들인데...



.. 아래 친구없는 애들 화 많이 났네. 

위 글은 보품단을 유지하고 있는 일부도 같이 까란글이다. 이녀석들아.

그리고 꼬우면 보품단을 활성화해. 

로펙처럼 사이트화로 유용하게 누군가가 해줄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