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17 17:20
조회: 22,588
추천: 42
난 진짜 나이스단 패는 애들 이해가 안됨.1. 보석은 1:1 교환이 무한가능함.
2. 내가 10겁작 풀셋이다. 다른직업이랑 교환이 가능함. 3. 로아 숙제 하루면 다 뺄만큼 쉬움. 4. 길드나 친구랑 1:1 교환해서 숙제 빼고 다시 받으면 됨. 지금 친구 없는 애들이 화난거 맞지? 나이스단은 친구가 없어서 스스로 보석을 돌려쓰는 가여운 애들인데... .. 아래 친구없는 애들 화 많이 났네. 위 글은 보품단을 유지하고 있는 일부도 같이 까란글이다. 이녀석들아. 그리고 꼬우면 보품단을 활성화해. 로펙처럼 사이트화로 유용하게 누군가가 해줄꺼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전방을 박을테니 얌전히 박히거라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