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물보스들 왜 하필 큐브에 몰아넣어서 나오게 할까?

보상으로 보석을 대량으로 뿌릴려고 하는게 아닐까?

보석의 가치가 희석되면 자연스럽게 나이스단으로 인한

부작용들이 완화되는 효과를 노리는게 아닐까.

최대한 반발이 적게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