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에 마피아42도 제대러 안들어가졋어

카멜레온숨바꼭질하던 사람들도 동시에 팅긴거같고

그냥 태양풍이라도 처맞은거처럼 지구단위로 인터넷이 이상햇던거 같은데

로아만의 문제는 아녓던거같음
암튼 보상은 다해줘야지 로그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