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로태기 룩딸로버텻는데 지금 아바타 역대급가뭄이고
rpg의 끝은 룩딸인데 아바타도않내고 신규레이드도 찐빠나숴 미뤄지고 스토리도없는데 모핑 전체적용도아니고 아바타적용? 원래 로아온마다 여름압한개씩은 줫는데 그것도 안뿌리고
팔아먹을려는 음흉한 속셈 너무 석나가는데
솔직히 그래도 살거간한데 모핑좀 전체적용시켜줘라 제발
로아 평생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