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고민된다..본계정에 키우자니 골드새는 게 너무 아깝고, 부계정에 키우자니 내실도 벽인데 약해진 상태로 매 레이드가는 거랑 본계정만큼 투자 못하거나 접률 개떨어지면서 쌀계정될 거 같음

님들이라면 어케 할거임? 캐릭은 키운다면 딜홀, 차원이 키울듯
본계 원정대에 키우기vs부계정에 키우기(내실0%쌩계정)
골라줘...계정 사는 건 고려 대상에 없음. 찝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