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로아온에서 공개된 아바타들 마음에 듦?

난 개인적으로는 불호인게 상반기 아바타출시율 그렇게 박아놓고는

막상 보니까 4차전압도 없고 새롭게 공개된 아바타들도 결국엔

새로운 디자인들이 아니라 기존에 있던 디자인들이 바로 떠오르다보니 좀 아쉬움

상반기 아바타 꾸준히 출시하면서 이렇게 나온거면 모르겠는데

게다가 8월은없바타 9월은 북미 아바타 가져오기라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