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54
조회: 192
추천: 0
비주류의견? 나는 하드한 싱글 전투 컨텐츠를 원한다싱글레이드 보고 복귀 하려고 한 사람임
그래서 1640짜리로 싱글레이드 몇개 해봤는데 너무 쉬워서 좀 아쉬움 로아는 아직 싱글레이드 유저 = 파티 무서워서 못가는 초보자 라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그냥 파티보다 혼자 며칠이고 트라이 박고 싶은 사람도 많이 있지 않을까 싶음. 일단 나부터... 다크소울 하듯이 열심히 붙잡고 씨름하고 패고 뒤지고 하다가 깨고 싶은데 이걸 파티로 가자니 모집도 힘들고 남한테 피해줄까봐 싫은것도 있고 라이트 하게 하는 사람 입장에서 하루 30분씩 일주일동안 연습해서 깨면 의미 있다 생각하는데 파티 모집하면 그렇게 못하잖음? 물론 엔드까지 이렇게 달라는건 아니고 나는 개인적으로 카멘 3,4 관문 솔플로 적당한 스펙에서 즐겨보고 싶음... 앞으로 싱글레이드도 그냥 레이드 튜토리얼 같은 느낌 뿐 아니라 온전한 컨텐츠로 취급해줬으면 함 아니면 싱글레이드 아니어도 뭐라도 혼자서 좀 도전적으로 할 수 있는 전투 컨텐츠를 주던가
EXP
190,684
(22%)
/ 210,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더워요33] 무적00......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Isn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