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여우 요즘 로아안해서 안보긴하는데
이번에 로아온으로 영상 떠서 봤는데
진짜 로아는 같은 발표내용이라도 포장을 ㅈㄴ 못함

예고의 예고를 하라는게 아니라
이번 발표 솔직히 스토리 빼곤 ㅈㄴ 알차서
편집이나 연출로 사람들 뽕차게 만들수 있는데
지금은 그냥 ㅈㄴ 대학생 팀플 다른팀 발표 듣는 느낌임

고코선만 해도 ㅈㄴ 큰거 주는건데
관객없어서 환호성도 없지 뽕연출도 없지 그러니까
유입들은 그게 얼마나 종결을 주는건지도 모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