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유저 성향으로 나누는 느낌일듯 하드유저 라이트유저

돈으로 나눌것였으면 세르카랑 이번 레이드에 4속취약속성 넣고 딜요구치 인당 dps 30억으로 온몸비틀기 딜량 뽑게 만들겠지